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스윗잼 2021. 2. 18. 19:34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해야 하는 요즘같은 때에는 많은 분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각자 나름의 취미생활로 무료한 시간을 달래고 계실텐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남는 시간을 주로 한게임 신맞고를 즐기며 보내고 있습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고스톱 게임은 두 명이서 두는 것이 굉장히 드문 일이었는데요.

 

시간과 공간에 제약이 없는 온라인 게임이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최근에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온라인 고스톱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고스톱 게임은 게임머니로 고스톱을 즐기게 되니 이기면 재미있고, 만약 지더라도 실제 돈을 잃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마음 상할 일이 없다는 점이 매우 큰 장점인데요.

 

예전부터 고스톱 게임을 즐겨 하시던 분이라면 이미 규칙에 익숙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즐기는 게임도 금방 익숙해지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취미로 즐기기 딱 좋은 온라인 고스톱 게임인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게임 신맞고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검색 포털인 네이버를 운영하고 있는 NHN이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게임 서비스인데요.

 

온라인 고스톱 게임에는 피망 뉴맞고, 윈조이 대박맞고 등 다양한 게임들이 있지만 그 중 가장 사람이 많고 PC방에서도 최고의 점유율을 자랑하는 게임이 바로 한게임 신맞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바일(스마트폰)과 PC(컴퓨터)에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예정인데요.

 

우선 모바일(스마트폰)로 온라인 고스톱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 분은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한게임 신맞고’를 검색하신 후 나오는 설명에 따라 게임을 설치하시면 끝이기 때문에 매우 간단합니다.

 


다음은 PC(컴퓨터)에서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를 설치하는 방법인데요.

 

게임 설치를 위해서는 일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니 주로 사용하시는 검색 포털에서 ‘한게임 신맞고’를 검색하신 후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인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현재 온라인에서 서비스되는 모든 고스톱 게임은 만 19세 이상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로그인을 해 주셔야 합니다.

 

 

한게임 로그인은 한게임 자체 ID뿐만아니라 페이코,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등 다양한 ID로 로그인이 가능한데요.

 

만약 네이버 ID가 있으시다면 해당 아이디로 간편하게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로그인이 가능한 ID가 없으시다면 회원가입을 클릭하신 후 간단한 절차를 통해 새로운 ID를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에 성공하시면 이제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를 설치할 차례인데요.

 

우선 메인화면에 보이는 상단의 경기장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입장합니다.

 

지금은 바로가기 설치를 위함이니 아무 경기장이나 선택하여 입장하셔도 무방합니다.

 


경기장을 선택하시면 어떤 게임으로 접속할지 창이 뜨게 되는데요.

 

사용자가 가장 많고 기능도 편리한 새로운 신맞고를 선택합니다.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한스타터2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만약 아직 한스타터2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다면 ‘한스타터2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받아줍니다.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한스타터2 설치는 간단하기 때문에 수초 이내에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최신 버전의 한스타터2 설치가 완료되면 확인 버튼을 누르고 이제 다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경기장에 입장하여 새로운 신맞고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팝업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그림과 같이 체크표시를 해 주시고 Hangame Reactor protocol 열기를 클릭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되게 되는데요.

 

게임 설치를 클릭하시기 전에 ‘한게임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설치’ 메뉴가 체크표시가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이제 게임 설치를 시작합니다.

 

게임 설치가 끝나면 바탕화면에 한게임 바로가기 및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긴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바탕화면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바로 게임에 접속하여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설치를 마치며.

 

게임 설치가 완료되었으니 이제 바로 게임을 즐기시면 되는데요.

 

온라인 고스톱 게임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게임 화면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한게임 신맞고를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화면 중앙에 있는 ‘바로입장’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른 사람들과 자동으로 게임이 연결되면서 즉시 게임이 시작됩니다.

 

 

기본적인 룰은 평소에 자주 즐기시던 일반적인 맞고와 비슷한데요.

 

한게임 신맞고에는 미션이라는 특수한 기능이 있어 해당 미션을 달성하면 점수를 더욱 많이 주기도 합니다.

 

 

또한 진행중인 이벤트에 따라 게임머니가 추가적으로 적립되기도 하니 홈페이지나 게임 내에서 알려주는 이벤트 관련 소식을 자주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설치로 집에서도 재밌는 온라인 고스톱 게임을 즐기면서 코로나로 인한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리자구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팅사이트 괜찮은곳  (0) 2021.02.28
카카오택시 사용법 정말 쉬워요  (1) 2021.02.21
카카오스토리 방문자 확인하는 법  (5) 2021.02.16
사진으로 꽃이름 찾기  (0) 2021.02.15
피망장기 바로가기 설치  (0) 2021.02.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