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스윗잼 2021. 2. 6. 16:47
반응형

 

코로나가 한창인 요즘, 많은 사람들이 반드시 해야할 일이 아니면 가급적 외출을 삼가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분위기인데요.

 

야외 활동이 부쩍 줄어들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요즘같은 시기에는 역시 그동안 바빠서 보지 못했던 밀린 TV 드라마를 침대에 누워 느긋하게 감상하는 것이 최고의 휴식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유료결제를 통해 TV 다시보기를 하려면 생각보다 비싼 비용과 왠지 아까운 마음에 잠시 주춤거릴수 밖에 없는것은 누구나 마찬가지일 텐데요.

 

그래서 결제를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오랫동안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TV 다시보기를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왔습니다.

 

현재 공영방송국을 포함한 다양한 방송국들이 정식으로 제공하고 있는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를 알차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KBS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대한민국 대표 공영미디어인 KBS TV는 방송국에서 제작된 대부분의 인기 드라마와 예능, 시사교양 프로그램 다시보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Daum 검색을 통해 KBS TV 사이트에 들어오신 후 ‘다시보기’ 메뉴를 클릭하시면 무료로 볼 수 있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레전드 드라마 몰아보기부터 정치합시다, 어서와까지 각 장르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되고 있는데요.

 

 

대부분의 인기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시사교양 다시보기는 정규방송 후 바로 다음날 업로드되고 있지만 일부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3주 후에 VOD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SBS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함께 만드는 기쁨 SBS TV는 공영방송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지는 않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많은 프로그램들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으니 한 번쯤은 방문하여 둘러보시는 것도 괜찮을거라 생각합니다.

 

Daum 검색을 통해 SBS TV 사이트에 들어오신 후 ‘All VOD’ 메뉴를 클릭하시면 무료로 볼 수 있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드라마, 예능, 교양, 스포츠 등 시청 가능한 방송 프로그램이 종류별로 나오게 되는데요.

 

 

약 1,000건 이상의 프로그램들이 ‘전회차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티빙(TVING)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JTBC 무료 채널 티빙에서도 굉장히 많은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시보실 수 있는데요.

 

Daum 검색을 통해 티빙 사이트에 들어오신 후 ‘라이브’ 메뉴를 클릭하시면 무료로 볼 수 있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에서는 장르 및 채널별 TVING TV 다시보기 외에도 실시간TV 시청까지 가능한 사이트인데요.

 

 

앞서 소개해드린 방송국 사이트와 조금 다른 점이라면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로그인하기가 분명 귀찮은 일이긴 하지만 티빙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굉장히 많은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한 번쯤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에 대한 소개를 마치며

 

지금까지 방송국에서 정식으로 제공하고 있는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를 세 군데 소개해드렸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나요?

 

만약 집에 TV가 없는데 컴퓨터(PC)로 실시간 TV 채널을 시청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온프리TV’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Daum 검색을 통해 온프리티비 사이트에 들어오신 후 ‘온프리티비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실시간 TV 채널 시청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온프리TV는 개인, 단체, 기업 등 누구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요금이나 라이선스를 요구하지 않는 프리웨어 실시간 TV 시청 프로그램인데요.

 

설치법 및 사용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온프리TV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와 함께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으로 꽃이름 찾기  (0) 2021.02.15
피망장기 바로가기 설치  (0) 2021.02.14
무료만화 보는 곳  (0) 2021.02.04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0) 2021.02.01
카카오번역 사용하기  (0) 2021.01.29

댓글